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곰덕팔 형님께 신청곡 드려요~ :) 신청합니다.
41
루렌드(@bbchris0327)2025-10-11 12:42:15
|
신청곡 곰덕팔 형님께 신청곡 드려요~ :) |
|
사연 정말 화창해서 하늘색은 푸르고 하얀 솜사탕 구름만이 있을 법한 계절인데 비를 이렇게 자주 맞이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던 가을이네요. 그래도 간만에 오늘은 햇빛이 나는 날씨인가 봐요 :) 집안으로 슬슬 빛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. 다음 주에도 비 예보가 많던데 헹... 기상청의 예보가 조금은 틀려주길 바라고 있습니다. 헤헤~ 신청곡 감사히 잘 듣겠습니다 :) 신청곡 : AKMU(악뮤) - 시간과 낙엽 |
댓글 1
(0 / 1000자)
-
19
천고마비가 아니라 천비비비 의 계절같아~ ㅋㅋ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하우스 (LV.3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신고
